자주하는질문
노원재산부인과는 건강과 아름다움, 그리고 미래를 생각합니다.

FAQ 이쁜이수술하면 얼마나 오래가나요? (노원재가 하고싶은 이야기 ③ )
2017-08-27 11:59:14
노원재산부인과 (max63kr) 조회수 3080

3. 이쁜이수술하면 얼마나 오래가나요?

 

병원 외래상담에서 정말 많이 받는 질문이다.

 

환자분: -누가 그러는데 몇달이면 다시 늘어난다는데요...그러면 이 수술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몇달도 아니고 두달인가 만에 도루묵이 됐다고 친구가 불평하던데요?

 

-남편이 처음같지 않대요. 다시 옛날처럼 늘어난 것 같고 시큰둥해요...

 

말도 많고 사연도 많다.

 

*결론은?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물론 수술을 엉터리로 성의없이 한다면 그럴수도 있겠지만, 질 점막을 제대로 박리하고 질바닥-옆의 근육을 제대로 당겨서 수술한다면 절대로 그리 단시간 내에 도루묵이 될수는 없다고 단언한다.

 

물론, 개개인의 신체의 탄력도가 다를수도 있다.

 

무슨 말씀인가 하면.....

 

임신했을 때 배가 심하게 트는 사람도 있지만 쌍둥이를 임신했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도 안터서 매끈한 사람도 있지않은가?

 

우선 이런 개인 간의 조직 탄력성에 대한 차이도 있을 수 있지만 수술 후 다시 출산을 하지않는 이상, 그리 쉽게 단기간에 다시 원상태로 늘어나지는 않는다는 얘기이다.

 

생각해보라.

 

좀 이상한 얘기이지만

 

남편의 페니스가 동양인인 이상, 엄청 크지도 않고, 관계를 하루종일 하는 것도 아니고, 출산을 한 것도 아닌데 수술해서 작아진 질의 직경이 그리 쉽게 다시 늘어나겠는가?

 

다시 늘어난 것 아닌가?..하는 이유는 대개 수술 직후에는 좋았다가 그 좁아진 질에 남편이 '익숙해져서' 그런 반응이 나오는게 아닌가 본다.

 

예를들어, 아름다운 꽃을 보면 너무 좋아서 집에도 갖다 놓고 회사에도 놓고 하면서 행복해한다.

 

그러다 그 예쁜 꽃을 매일같이 몇 달을 보면 사람들은 '이 꽃도 처음 느낌하고 달라진다. 좀 다른 꽃으로 바꿔볼까??" 대개 이게 보통의 반응이다.

 

또한 아름다운 여자와 함께 살아도 시간이 지나면 처음같지 않으니 와이프 선택할 때 너무 얼굴만 보지마라. (아마 남자분들은 이런 말 많이 들었을 것이다.)

 

이것과 거의 일맥상통하는 거라 보면 아마 이해가 쉬울거라 생각이 든다.

 

우리병원에서 근 10년 전에 이쁜이 수술을 하신 분이 계신데 지금도 자궁암 검사니 질염이니 치료받으러 내원하실때 내가 가끔씩 물어본다.

 

요즘은 어떠시냐고. 이쁜이수술한거 남편분이 예전같지 않다고하시진 않냐고.

 

'아이구 우리 남편은 지금도 좋아해요. 수술하길 정말 잘했어요'

   

​자랑같지만 진짜 우리병원의 실화이다. 100% 사실이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이렇게 대개는 10년이상이 지나도 이처럼 문제가 없어야 잘된 수술이라 할 수 있다.

 

 
의료기관명칭 , 노원재산부인과의원 | 대표자성명 : 노원재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38 (도곡동 953-11)송암빌딩 7층, 노원재산부인과
02-886-9955 / 02-571-0365
사업자등록번호 : 112-90-12019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찾아오시는 길